티스토리 뷰

이벤트 나눔

락앤락 비스프리 물병 선물~

우유빛 청순 2014. 3. 24. 20:06

 락앤락 비스프리 물병을 선물 받았어요. 2개 가족끼리 환경지킴이 서약하고 하루지나서

480미리랑 700미리 요렇게 두개 다른 디자인으로 와서 천만다행입니다.

 

하나는 보라색두껑이고 한개는 주황색인데 전자가 더 이쁘네요^^

 

참 자기가 뭘 받을껀지 아는 팁 갈켜줄께요. 저도 카페서 봤는데요

314-380미리짜리 / 624- 480미리 /643-700미리 요렇게 하던데 정말 맞더라구요

근데 칠백미리는 거의 대부분 주황색 두껑 받으셨단 말들이 많으네요 전 마음에 드는데 호불호가 갈리는 락앤락 비스프리 물병인지라 ^^;

 

 

 

모양이 이뻐서 운동할때 들고다녀도 되고, 환경호르몬도 안나와서 마음놓고 쓸 수 있고~~~

사진에 보이는것중에서 랜덤으로 오는것 같은데 솔직히 용량 작은게 이쁜 디자인이 더 많은 것 같아요.

 

 

환경지키는 좋은일도 하면서 락앤락 비스프리 물병도 덤으로 받으니 기분도 좋으네요.

 

날이 따뜻해지는데 운동도 해야하고 몸이 무거워서 게으르게 지냈는데 물병들고 가벼운 조깅이나

줄넘기 하면서 살이나 빼야겠네요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