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선을 사로 잡는 공연으로 유명한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 마렌 모리스(Maren Morris), 제니퍼 로페즈(Jennifer Lopez) 등의 디자이너 마이클 응고(Michael Ngo)는 세련되고 자비로운 안면 마스크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 액세서리는 그의 웹사이트에서 45달러에서 500달러 사이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순수익의 100%는 저소득 지역사회에 식사를 제공하는 로스앤젤레스 푸드 뱅크(Los Angeles Food Bank)에 혜택을 준다.

 

마이클 응고는 그의 직물 컬렉션을 조직하고 그가 필요한 도구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달은 후 반짝이는 크리스탈부터 펑크 스타일의 지퍼 및 체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으로 장식된 마스크를 디자인하기로 결정했다.

 

그는 “복제 또는 그와 비슷한 것을 만들어야 하는 경우를 대비하여 이 직물을 모두 모았다. 그래서 직물의 비축량이 많았다.”라고 설명하며, “그러다가 잠금이 발생했을 때 나는 ‘아, 제기랄. 믿을 수가 없어. 내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마스크를 만들어 가까운 병원이나 단체에 기부하고 싶다”고 말했다.

 

마이클 응고는 디자인을 하면서 과거 유명인사들로부터 영감을 얻었다. 그는 “그 중에는 내가 했던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 투어의 모습을 연상시킨다”고 말했다. “일부는 제니퍼 로페즈(Jennifer Lopez)에서 영감을 받았고, 일부는 내가 과거에 해온 니키 미나즈(Nicki Minaj)의 외모를 보고 영감을 받은 거야.”

 

마이클 응고는 그동안 두 명의 조수의 도움으로 마스크를 만들어 왔는데, 세 명 모두 집에서 일하고 있다. 이 팀은 안면 마스크를 지역 보건 시설에 기부하는 것으로 시작했지만, 곧 안면 마스크를 직접 사려는 팬들의 요청이 쇄도했다.

 

그는 “2주 동안 우리는 12,500 달러를 모아 LA 푸드 은행에 5만 개의 식사를 제공했다”고 말했으며, “당초 2주간의 모금활동으로 계획됐던 이 프로젝트를 계속 진행하게 된 계기가 된 결과"라고 말했다. 마이클 응고의 세 번째 마스크 컬렉션이 일요일 오후 2시에 떨어질 것이지만, 그는 자원이 부족해짐에 따라 얼마나 더 많은 마스크를 만들 수 있을지 확신하지 못한다. “나는 확실히 판매를 계속하고 싶다. 정말 기세를 이어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가수 아리아나 그란데와 마이클 응고 마스크


마이클 응고 마스크


마이클 응고 마스크


마이클 응고 마스크


마이클 응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