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페이스샵 핑거글로스 pk103 러블리한 틴트 아티스트 핑거 글로스

 

예전에 샀는데 이제야 후기 올리네요. 집에 거의 한 백개 가까이 되는 립제품이 있는데 그중에 몇년되서 안쓰는것도 있는데 이상하게 버리기는 아깝고 ㅋㅋ

이제 매일 돌아가면서 팍팍 쓰고 해야겠네요. 오늘은 저렴이 틴트 글로스 소개할까 해요.

로드샵 요즘 너무 이쁜것들 마구 쏟아네고 매달 세일을 하니 안살수가 없더라구요.

 

 

 

 

더페이스샵 핑거글로스 pk103 색상인데요. 아주 핫한 컬러에요.

색상이 정말 이쁜데 아쉬운 점은 시간이 지나면 약간 건조한 느낌? 제가 집에 입생로랑 틴트도 있는데요~

 

요건 쪼이면서도 촉촉함이 있는데 페샵은 그런게 좀 없더라구요.

착색력은 우수하고, 로드샵에 입생 저렴이로는 개인적인 생각으로 페이스샵이 색을 가장 이쁘게 뽑은 것 같아요.

 

컬러는 압승^^

 

 

 

핑거글로스 pk103 바른날에는 다들 입슐에 뭐 발랐냐고 묻더라구요.

사진보다 더 형광기 돌구요. 밀착력도 우수합니다.

 

 

 

입생로랑 저렴이로 가격대비 90프로 만족해요. 두 회사의 장점을 모아서 이쁜 틴트 출시했으면 좋겠어요 ㅎㅎㅎ

 

 

 

 

평소 화장하는걸 귀찮아해서 ㅠㅠ

페이스잇 레슨 아티스트 핑거 글로스 pk103 하나만 바르면

깔끔하게 피부 표현이 되어서 비비만 살짝 바르면 뭔가 정돈된 화장을 한 느낌이 들어서

요즘 자주 애용하고 있어요

 

 

피부톤은 확실히 모르지만 오렌지나 이런색상은 안어울리고 쨍한 핫핑크 요런 컬러가 저랑 맞는거 보면 쿨톤 피부가 아닐까 생각되요.

 

pk103은 웜이나 쿨 둘 다 잘 어울릴꺼 같아요~

 

댓글